ETC/티스토리

[티스토리 광고 수익] 애드핏 연동, 수익 발생, 블로그 광고 설정 방법

joah.k 2021. 7. 6. 14:12
728x90

딱히 뭐 없는 블로그지만, 

작고 귀엽고 소중한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짝짝짝 

 

카카오 애드핏은 광고 단가가 낮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사실 별 기대는 안 했는데 

열심히 가꾸는 블로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커피값 정도가 모이니 조금은 뿌듯하기도 하다. 

 

그렇다면 카카오 애드핏은 어떻게 설정하는가?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자  

 

 

한달 정산 결과, 약 3800원의 수익이 발생했다.

 

 

> 카카오 애드핏 신청 조건 

 

  1. 블로그 개설 30일이 지난 후 

  2. 블로그 포스팅 수 20개 이상

 

 

 

> 신청 조건이 충족되었다면 카카오 애드핏 회원가입 

 (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 - 수익 - 카카오 애드핏 회원 가입) 

 

   **** 주의 : 티스토리와 동일한 카카오 계정 사용 ***

 

 

 

> 블로그에 애드핏 연동하기

  (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 - 수익  - 애드핏 광고 연동하기) 

 

아래와 같이 '심사중'으로 변경되었다면 신청 절차 완료! 심사에는 약 3~5일이 소요된다고 한다. 나는 더 빨리 된 듯? 

 

 

승인이 되었다면 관리자 페이지에 [애드핏 관리] 메뉴가 생긴다! 

 

그리고 광고 노출을 어떻게 할 건지 설정할 수 있다. 

 

 

 

수익을 위한 팁도 있으니 이것저것 클릭해보면 좋을듯! 

 

 

생각보다 정말 간단한 카카오애드핏 설정. 

 

블로그 하면서 (소소하지만) 돈도 벌고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다. 

728x90